네이버로 이동
광고 삭제
광고 삭제
 
넷플릭스 할인 쿠폰 디즈니플러스 할인 쿠폰
 
네이버로 이동
닫기 X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관련 꿀팁/기능 설정 관련 꿀팁

핸드폰 팝업 광고 안뜨게 차단 하는 방법 (스마트폰 광고 제거 없애는 방법) 삼성 갤럭시 광고 팝업 삭제하기

by 맨날 수리야

이번시간에는 핸드폰에 나타나는 팝업 광고를 안뜨게 차단시키는 방법을 알아본다. 필자의 블로그도 그렇지만 요즘에는 각종 홈페이지, 유튜브 영상등에는 어김없이 광고가 나타난다. 그래도 인터넷 포털 사이트나 유튜브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흥미로운 영상들을 무료로 접할 수 있으니, 이런 광고는 조금 이해를 해볼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가 엄연히 100만원 넘짓한 돈을 주고 구매한 스마트폰에도 가끔씩 팝업 광고가 나타나는데 이는 굉장히 불편하다. 이 스마트폰 팝업 광고는 아주 간단하게 차단시킬 수 있으니,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자

먼저 문제의 화면을 보도록 하자.

 

위의 사진과 같이, 스마트폰의 잠금화면부터 상단 알림창에 광고가 떡하니 붙어있다.

카톡 메시지나 삼성 업데이트 관련 안내창 사이에 저렇게 광고가 끼어들어가있다..

이를 끄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2가지 방법이 있으나,

필자는 삼성 폰 기준으로 소개를 한다. (아래 내용을 보면 알겠지만, 삼성폰에서 설정된 어떤 기능이다)

정확히는 삼성 갤럭시 S20 플러스 기준이지만, 하위 모델들도 어느정도 비슷할 것이다.

 

# 1. 스마트폰 팝업광고 안뜨게 하는 방법 

1) 일단 자신의 폰에서 설정에 들어가고, 스크롤바를 아래로 쭉 내린다

 

 

2)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 후, 역시 스크롤바를 쭉 내린다

 

3) 애플리케이션창에서 Samsung Push Service 를 찾아 들어간다음, 알림 버튼을 클릭한다

4) 그러면 아래의 Samsung Push Service 화면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마케팅 버튼을 꺼주면된다.

이 마케팅이 바로, 스마트폰 팝업 광고, 푸시창에서 나타나는 광고이다.

아무래도 제조사쪽에서 강제로 팝업 광고를 띄워놓긴했지만, 끄지도 못하게 막지는 않았나보다.

 

 # 2. 삼성 갤럭시 폰 푸시, 팝업광고 안뜨게 하는 방법

* 아 참고로 필자는 현직 엔지니어로, 10년 이상의 PC 노하우를 블로그, 유튜브로 올리고 있습니다.

아래 유튜브를 구독하시면, PC 고장 문의를 100% 무료로 도와드리니까,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블로그를 즐겨찾기 (CTRL+D) 하시면, PC 문제를 더욱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PC 관련 통합 게시판 (네이버 카페)

▶ PC 고장 문의 게시판 (긴급)

▶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문의 (무료 + 익명)

▶ 유튜브 <맨날 수리야> - PC 스마트폰 꿀팁 연구소

 

▶ 유튜브 <컴맹 탈출 사관학교>

 

 

 

위 1번과 비슷한 방법 이지만, 더 간단한 방법이 있다.

 

1) 아래와 같이, 푸시 알림창에 핸드폰 광고창이 나타났을 때,

왼쪽으로 살짝 밀어주면 톱니바퀴 설정창이 나타나는데 이 버튼을 클릭한다.

 

2) 그러면 아래와 같이, Samsung Push Service 창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마케팅을 바로 꺼주시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