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릴때부터 한컴 오피스에 익숙했던 사람은 MS 워드가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성격이 같은 프로그램이지만, 메뉴 배치나 단축키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이죠.
특히 검색 같은 경우, 한컴 오피스에서는 [CTRL] + [F] 하나만으로도 검색이 가능하고
그 안에서 찾아 바꾸기 기능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MS 워드의 경우, [CTRL] + [F]를 누르면 검색 (탐색)만 가능합니다.
특정 글자를 찾아 바꾸려면,
상단 메뉴의 [홈] > [바꾸기]를 눌러 [찾기 및 바꾸기]창을 띄운 다음
- 찾을 내용 옵션 : [변경 전 글자]
- 바꿀 내용 : [변경 원하는 글자]
를 입력하고 [모두 바꾸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단축키는 [CTRL] + [H]로 바로 띄울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