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엑셀을 자주 사용하다보면, 엑셀을 실행하고 내용을 작성한 뒤 경로를 설정하여 저장하는 일이 빈번합니다. 하지만 보통은 우클릭 -> 새로만들기로 엑셀 파일을 바로 만들어서 작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이때 엑셀이 없다면 매우 불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와 같은 상황일 것입니다.
하지만 해결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윈도우 우클릭 새로만들기 파워포인트 사라짐 해결법
1) 시작 버튼을 누른 후, [제어판]을 검색하여 실행합니다.
2)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3)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4) Microsoft Office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변경]을 선택합니다.
5) [빠른 복구 선택]을 누르고 [복구]를 클릭합니다.
6) 이제 파워포인트가 우클릭 메뉴에 나타날 것입니다.
▼▼ 저의 모든 노하우로 집필한 도서도 있으니 꼭 받아가세요 !! ▼▼
▣ 추가 TIP !!
유튜브 구독 후, 카페에 문의주시면 각종 PC 문의를 100%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아울러, 현재 블로그를 즐겨찾기 (CTRL+D) 하시면 PC 문제를 더욱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단체 카톡방 입장하기 (무료 + 익명) - 게시일 기준 250명
▶ 유튜브 <맨날 수리야> - PC 스마트폰 꿀팁 모음
* 혹시 더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좌측 상단의 "블로그 내 검색" 또는 아래에 검색어를 입력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