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엑셀을 자주 사용하다보면, 엑셀을 실행하고 내용을 작성한 뒤 경로를 설정하여 저장하는 일이 빈번합니다. 하지만 보통은 우클릭 -> 새로만들기로 엑셀 파일을 바로 만들어서 작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이때 엑셀이 없다면 매우 불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와 같은 상황일 것입니다.
하지만 해결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윈도우 우클릭 새로만들기 파워포인트 사라짐 해결법
1) 시작 버튼을 누른 후, [제어판]을 검색하여 실행합니다.
2)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3)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4) Microsoft Office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변경]을 선택합니다.
5) [빠른 복구 선택]을 누르고 [복구]를 클릭합니다.
6) 이제 파워포인트가 우클릭 메뉴에 나타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