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로 이동
광고 삭제
광고 삭제
 
넷플릭스 할인 쿠폰 디즈니플러스 할인 쿠폰
 
네이버로 이동
닫기 X
LOADING
본문 바로가기
PC 꿀팁/PC, 윈도우 꿀팁

[윈도우10 정품 무료인증 하는 방법] KMSAuto Net

by 맨날 수리야

본 포스팅에서는 윈도우10 정품인증을 무료로 진행하는 방법을 알아보겠다. 현재까지 Microsoft에서 윈도우10 설치파일을 무료로 배포하고는 있지만, 정품인증까지는 사용자가 직접 구매 후 인증해야 한다.

이 정품인증을 하지 않으면, 우측 하단의 경고창이 나타나서 매우 거슬리고배경화면이나 개인 설정등을 바꾸지 못해서 은근히 신경쓰이는 문제가 있다.

 

원칙적으로는 정품 라이선스 구매 후, 인증해야 하지만, 반영구적인 무료 프로그램 KMSAuto Net을 소개하겠다. 일단, 아래 포스팅보다는 영상을 먼저 시청한 후에, 아래 사진등을 참고하시는 편이 쉬울것이라, 영상을 남겨두겠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진행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lEcDcudl70

KMSAuto Net 정품인증 무료 다운로드 Download

 

 

 

KMSAuto Net.zip
5.88MB

▼ 주 의 ▼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어디까지나 정식적인 합법 프로그램은 아니며, 반영구적인 임시방편이다.

2~3개월 후, 인증이 또 풀릴건데, 똑같이 진행하면 다시 인증은 된다.

웬만하면, 정품 라이선스를 구매해서 속 편하게 사용하시기를 권장한다.

요즘에는 5천원에 [윈도우10 + 오피스2019 ] 패키지로 판매하니, 결코 부담되는 금액이 아니다.

저렴한 금액이 언제까지 유지될지도 모르고, 머지않아 KMSAuto Net도 막힐지 모르니,

아래 판매처를 꼭 참고해보시기 바란다.

(설마, MS가 이 KMS의 존재를 모를리 없고, 당장이라도 막을 수 있는데 다른이유가 있을 것이다)

 

▶ 정품 라이선스 (윈도우10 + 오피스2019) 판매처 보기 (5,000원) - 클릭

 

1) 첨부파일 사용방법

** 일단, 아래 링크를 통하여 Windows 자체 보안기능인 "실시간 보호"를 잠시 꺼야한다.

(윈도우10 인증 후에는 다시 켜주도록 하자)

(이 실시간 보호를 안끄면, 프로그램이 삭제되며 실행자체가 안된다 - 아무래도 프로그램 특성상..)

https://m-sooriya.tistory.com/19

2) 아까 다운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한다 (암호 : sooriya)

(2번의 '실시간 보호'를 해제했다는 가정하에 진행한다. 이유는 2번을 꼭 참고하시라)

* 아 참고로 필자는 현직 엔지니어로, 10년 이상의 PC 노하우를 블로그, 유튜브로 올리고 있다.

PC 관련 문의를 100% 무료로 도와드리니까, 아래 SNS를 활용해보시기 바란다.

▶ 각종 PC 꿀팁 받기 ("팬하기" 클릭)

▶ PC 고장 문의하기 (네이버 카페)

▶ 유튜브 <PC 꿀팁 받기>

 

▶ 유튜브 <컴맹 탈출 강좌>

 

3) KMSAuto Net.exe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4) Activate Windows 클릭

 

5) Activation 버튼 클릭

6) 하단 파란배경에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 가 뜨면 완료.

 

■ 참고로

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않고, 단순히 인증키 입력만으로도 인증할 수 있다.

아래 포스팅에서 각자의 윈도우 버전에 맞는 인증키를 골라서

그냥 입력하기만 하면 완료되니, 위 방법이 어렵다면 꼭 참고해보시기 바란다

 

▶ 윈도우 버전별 인증키 보기 : https://m-sooriya.tistory.com/811

 

윈도우10 정품인증 제품키, 무료 배포!! 선착순 100명 (Windows Home, Pro, Enterprise, Education 등 라이선스

안녕하세요. 윈도우10 설치까지는 무료이지만 제품키 등록은 정식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등록하는게 원칙이지만, 아래 제품키로 등록하시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품인증을 하지

m-sooriya.tistory.com

 

 

▼▼ 저의 모든 노하우로 집필한 도서도 있으니 꼭 받아가세요 !! ▼▼

▣ 추가 TIP !!

유튜브 구독 후, 카페에 문의주시면 각종 PC 문의를 100%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아울러, 현재 블로그를 즐겨찾기 (CTRL+D) 하시면 PC 문제를 더욱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카페 문의하기

▶ 단체 카톡방 입장하기 (무료 + 익명) - 게시일 기준 250명

▶ 유튜브 <맨날 수리야> - PC 스마트폰 꿀팁 모음

 

▶ 유튜브 <컴맹 탈출 사관학교>

 

 

* 혹시 더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좌측 상단의 "블로그 내 검색" 또는 아래에 검색어를 입력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