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를 하다가 포스트잇을 모니터에 붙여 봤던 경험, 한 번쯤은 있을 겁니다. 하지만 계속 늘어나다 보면 점점 지저분해져서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스트잇을 모니터 안으로 가져오면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자체 기능인 스티커 메모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1) 윈도우에서 [시작 → 스티커 메모]를 검색하고 실행합니다.
2) 스티커 메모가 실행되면 왼쪽 상단의 + 를 클릭해 메모지를 만듭니다.
3) 스티커 메모의 기능과 팁을 응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필요에 따라 X 를 눌러 닫았다가 [노트 목록]에서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4) 또는 작업 표시줄의 ‘스티커 메모’ 그룹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모든 메모 표시 / 모든 메모 숨기기]로 한 번에 정리해 보세요.
▣ 참고로 제가 10년간 엔지니어로 근무하면서 PC 수리 스킬과 Windows 꿀팁을 담아낸 책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도서 살펴보기 【컴퓨터 고장! 집에서 혼자 고치는 스킬 & Windows 꿀팁 정복하기】
▣ 추가 TIP !!
유튜브 구독 후, 카페에 문의주시면 각종 PC 문의를 100%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아울러, 현재 블로그를 즐겨찾기 (CTRL+D) 하시면 PC 문제를 더욱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단체 카톡방 입장하기 (무료 + 익명) - 게시일 기준 200명
▶ 유튜브 <맨날 수리야> - PC 스마트폰 꿀팁 모음
* 혹시 더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좌측 상단의 "블로그 내 검색" 또는 아래에 검색어를 입력해보세요!
'PC 꿀팁 > PC, 윈도우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10 작업표시줄 그룹화 설정 해제 방법 (0) | 2022.05.11 |
---|---|
컴퓨터 파일 폴더, 효과적인 관리 꿀팁 BEST 10 (효율적인 윈도우 파일 관리 방법) (0) | 2022.05.11 |
윈도우 바탕화면에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아이콘 만드는 방법 (0) | 2022.05.10 |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최적화 BEST 5 (편하고 효율적으로 쓰는 방법) (0) | 2022.05.10 |
컴퓨터에 듀얼 모니터 2대 연결하는 방법 (0) | 2022.05.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