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로 이동
광고 삭제
광고 삭제
 
넷플릭스 할인 쿠폰 디즈니플러스 할인 쿠폰
 
네이버로 이동
닫기 X
LOADING
본문 바로가기
PC 꿀팁/PC, 윈도우 꿀팁

인터넷이 안될때 이 도서를 참고해보세요! (된다! 뚝딱뚝딱 내 컴퓨터 문제 해결)

by 맨날 수리야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n*****e | 2022-09-13

원문주소 : http://blog.yes24.com/document/16868367


컴퓨터는 뗄레야 뗄수없는 필수품이에요 블로그 작업을 할때도 그렇고 회사에 출근해서도 그렇고 모든 작업을 할때 필수로 이용하는 기기잖아요 그런데 이런 생활속의 필수품인데도 불구하고 문제가 생기거나 고장이 났을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컴퓨터는 뗄레야 뗄수없는 필수품이에요
블로그 작업을 할때도 그렇고
회사에 출근해서도 그렇고
모든 작업을 할때 필수로 이용하는 기기잖아요

 


그런데 이런 생활속의 필수품인데도 불구하고
문제가 생기거나 고장이 났을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전혀 모르는게 함정;;;
컴퓨터를 공부해보고자 시도해봤지만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해서 포기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내가 할수있는거라곤 그저
심폐소생술마냥
ctrl+art+del 무한 누르기뿐,,,ㅋㅋㅋㅋ


저같은 컴맹들이 보면 딱 좋을 PC문제 해결 노하우가 담긴 책 서평해봤어요

이 책 한권이면
컴맹과 초등학생도 스스로 해결할 수 있을정도로
간단한 해결방법과 꿀팁들이 가득담겨있답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는 포토샵 하나는 능숙하게 다루는편인데
이런 프로그램은 개인 업무에 그치지만
PC 문제 해결능력은 나뿐만아니라
주변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알아두면 쓸모있는 능력인거 같아요

 


이 책의 저자인 김승연님은
컴퓨터 수 천 대를 관리했던 대기업 전산팀장으로
다양한 노하우들을 쌓고있고
이 책에 그 내용들을 담아냈다고 해요

 
사진 삭제
  • 작게문서 너비옆트임
  •  
  •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우리가 컴퓨터를 하면서
흔하게 겪는 다양한 문제 상황들을
알차게 담아내어
PC문제 해결의 바이블이라 불려도 될듯하더라구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제가 겪었던 문제들도
어김없이 담겨있더라구요
잘되면 인터넷이 갑자기 연결이 안되서
답답했던 경험이 있는데
해결방법을 사진과 함께
쉽게 나열해놨기때문에
누구나 해결할 수 있겠더라구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컴퓨터가 갑자기 느려져서
프로그램도 멈추고
업무하는데 불편함을 느낀적이 있는데
사무실에 있는 사람들 모두
문제 해결 방법을 몰라
애먼 컴퓨터만 재부팅을 여러번했던 기억이 있네요 ㅜㅜ

 


그런데 진작 이 책을 읽었더라면
다른 방법으로 해결해봤을꺼 같아요

또 꿀팁도 있어서 정말 유익했는데요
꼭 필요한 사진이라 저장을 해야하는데
오른쪽 클릭을 막아놔서
캡쳐로 불편하게 저장했던 경험이 있거든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런데 편하게 저장할 수 있는 방법도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문제해결 능력뿐 아니라
꿀팁들도 다양하게 담겨있어
유익한 도서였습니다


* 후기 원본 & 도서 자세히 보기 :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1719275

 


댓글